1. [씰리침대 제작지원] tvN디어마이프렌즈_메인포스터_세로

(2016년 5월 16일)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5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tvN의 새 금토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 베스트 제품들을 협찬한다고 16일 밝혔다.
씰리침대가 <디어 마이 프렌즈>에 협찬한 제품은 ‘클레이오Ⅱ FL 플러쉬’, ‘아스파이어 페론 플러쉬’와 ‘아스파이어 갤로웨이 펌’ 등으로 주인공인 ‘서연하’, ‘박완’, ‘장난희’ 등의 침대로 방송된다.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제안하는 씰리침대는 주인공들의 일상 속 다양한 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다.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정형외과적 최적의 수면자세를 잡아주는 씰리 포스처피딕 티타늄 스프링과 체압 분산에 효과적인 고급 충전재로 섬세한 지지력과 안정감을 향상시켜 뒤척임이 많아도 손쉽게 숙면에 빠져들도록 만들어준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침대는 삶의 힐링이 되어주는 가구임과 동시에 공간으로서도 중요한 소품”이라며 “이번 <디어 마이 프렌즈> 드라마 협찬이 씰리침대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는 배우 고현정과 조인성의 만남을 비롯해 김혜자, 고두심, 나문희, 윤여정, 신구, 주현 등 연기 9단의 명품 배우들이 노희경 작가의 극본으로 한 드라마에 대거 모이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