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5일-서울)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5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국내 첫 생산 공장인 여주공장 오픈 축하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 오는 1월 15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실시

–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로 매트리스, 라텍스 타퍼, 바디 필로우, 여주 도자기 등 푸짐한 선물 증정

 

sealyfactory1204s134-celebration

이미지: (위쪽부터) 씰리침대 여주 공장, 씰리침대 국산 매트리스
씰리침대는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오는 1월 15일까지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여주공장 오픈 기념 스크 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국내 제작 프리미엄 매트리 스, 씰리침대의 포근함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라텍스 타퍼, 편안한 숙면 메이트가 되어줄 바디 필로우, 여 주 도자기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씰리침대는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실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구매고객에게는 방수커버를, 2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식 코튼 베개를 추가 증정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여주공장은 날로 성장하는 국내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 규모에 따라 소비자 니즈를 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오픈된 것”이라고 밝히며, “아시아지역 5번째 공장인 여주공장은 아시아 국가 수 출용 제품도 생산함으로써 아시아 전체 시장의 교두보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씰리침대 여주공장은 생산시설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쇼룸과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 설치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