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9일-서울)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6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2017년 새해를 맞아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해피 뉴이어 위드 씰리(Happy New Year with Seal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호주 생산 모델 2종, 국내 생산 모델 2종으로 총 4종의 신제품 출시

–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의 숙면을 응원하는 프로모션 통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blancrose_roomvisual

 

씰리침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호주산 매트리스 2종은 ‘블랑로즈 플러쉬(BlancRose Plush)’와 ‘모스카토 플러쉬(Moscato Plush)’으로 구성되었다. ‘블랑로즈 플러쉬’는 티타늄 소재의 스프링과 총 6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내장재로 탁월한 탄력과 내구성은 물론 포근한 쿠션감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국산 제품인 ‘메리화이트(Merry White)’와 ‘스노우플레이크(Snow Flake)’는 지난해 11월에 오픈한 여주공장에서 처음으로 생산한 모델이며, 3가지 사이즈로 오는 1월 말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씰리침대는 오는 3월 5일(월)까지 ‘해피 뉴이어 위드 씰리’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이번 신제품 할인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2017년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한 것”이라고 소개하며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하여 많은 분들이 기분 좋게 새해를 시작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의 2017년 새해맞이 신제품 4종과 ‘해피 뉴이어 위드 씰리’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