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7일-서울)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6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5월 가정의 달 기념 ‘씰리 패밀리 페어’를 실시하여 가족 유형별 맞춤 침대 세트와 숙면 베개를 선보인다.

 

– 가족 구성원에 맞춘 다양한 침대 세트 구성 및 감사 선물을 위한 숙면 베개 제안

– 2개의 침대를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패밀리형 프레임 ‘S 610’ 출시

 

%ec%94%b0%eb%a6%ac%ec%b9%a8%eb%8c%80-%ed%8c%a8%eb%b0%80%eb%a6%ac-%ed%8e%98%ec%96%b4

 

씰리침대는 5월 한 달간 실시하는 ‘씰리 패밀리 페어’를 통해 가족 유형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3가지 침대 세트를 제안함과 동시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미취학 아동이나 초등학생을 둔 가정에는 퀸 사이즈 매트리스와 슈퍼 싱글 매트리스를 따로 또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영 패밀리 세트(Young Family Set)’를 추천한다. 영 패밀리 세트에는 신제품 ‘S 610’ 프레임을 포함하여 자녀가 어릴 때에는 퀸과 슈퍼 싱글 매트리스를 붙여 넓게 사용하다가 추후 자녀가 독립적인 공간을 원할 때에는 2개의 침대로 분리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미 성장한 두 명의 자녀가 있는 4인 가족을 위한 ‘해피 패밀리 세트(Happy Family Set)’는 부모의 퀸 사이즈 침대 세트와 자녀의 슈퍼 싱글 투 매트리스 세트 2개로 구성했다. 또한 두 개의 동일한 슈퍼 싱글 침대 세트로 제안하는 ‘커플 트윈 세트(Couple Twin set)’는 서로 다른 수면 습관을 가진 부부에게도 편안한 숙면을 선사할 것이다.

 

씰리만의 포스처피딕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리플레쉬 뉴 베개’는 감사의 선물로 적합하다. 외부 온도 변화에도 안정적인 탄성을 유지하는 투 레이어 스마트 메모리폼과 스프링을 접목시켜 척추뿐만 아니라 경추까지 올바르게 지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플레쉬 뉴 베개는 가정의 달 이벤트로 4월 29일(토) 오전 9시 1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패밀리 페어는 봄을 맞이하여 이사를 준비하거나 가정의 침실을 바꾸고자 하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좀 더 수월하게 침대를 구매함과 동시에 최대한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특히 신제품 S 610 프레임은 패밀리 침대를 구매할 경우, 자녀가 성장하면 곧 2개의 침대를 또 구매해야 한다는 소비자의 부담을 해소시켜주는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씰리침대의 ‘씰리 패밀리 페어’는 오는 5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