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일-서울)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6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수면 환경 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6월 9일(금)부터 7월 16일(일)까지 ‘2017 씰리침대 보상 판매 캠페인’을 진행한다.

 

헌 매트리스 주고, 숙면 가져가세요!

– 수면 환경 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캠페인 제품 구매고객대상 매트리스 무료 수거 및 보상 지원

– 수거한 매트리스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통해 예술 작품으로 선보일 예정

 

%ec%9d%b4%eb%af%b8%ec%a7%80-2017-%ec%94%b0%eb%a6%ac%ec%b9%a8%eb%8c%80-%eb%b3%b4%ec%83%81-%ed%8c%90%eb%a7%a4-%ec%ba%a0%ed%8e%98%ec%9d%b8

 

이번 ‘씰리침대 보상 판매 캠페인’은 작년에 이어 진행하는 씰리침대의 수면 환경 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올해에는 새 매트리스를 구매 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편안한 숙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보상 판매 캠페인 기간 동안 캠페인 해당 제품 구입시, 보상 지원금을 차등 지원하고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는 씰리침대가 수거하여 폐기 비용까지 부담한다. 이 때 반납된 매트리스의 일부는 시각예술가 천대광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 될 예정이다.

 

보상 판매 캠페인에 적용되는 씰리침대의 매트리스는 총 6가지 제품으로 국산 매트리스는 에스 클라우드(Sº Cloud) 유로탑과 타이트탑 2종과 수입 매트리스는 페론 플러쉬(Ferron Plush), 갤로웨이 펌(Galloway Firm), 이뮬레이션(Emulation), 문라이즈(Moonrise)로 총 4종이 해당된다. 에스 클라우드 매트리스는 1906년 씰리침대의 캠페인으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이어온 ‘구름에서 잠자듯 편안한 잠을 온 세상 사람들에게(sleeping on the cloud)’의 메세지를 담은 제품이다.

 

씰리침대 마케팅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해 매트리스는 5~10년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오래된 매트리스를 사용하여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부담을 덜고, 씰리침대로 건강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수거한 폐 매트리스는 리사이클링 소재로 활용되어 시각예술가 천대광 작가의 ‘따뜻하고 포근한 큐브(가제)로 재탄생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씰리침대의 ‘씰리침대 보상 판매 캠페인’은 주요 백화점, 아울렛, 대리점에서 모두 실시하며, 폐 매트리스를 활용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은 올해 하반기에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