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6일)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6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씰리침대 여주공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Sealy Made Your Bed(씰리 메이드 유어 베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국내 첫 생산공장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리미티드 에디션 매트리스 ‘Make a Wish’ 선보여
– 12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매트리스 사전 예약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예정

 

main_171117_2

 

글로벌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인 씰리침대는 2016년 12월 경기도 여주시에 국내 첫 번째 공장을 오픈하였다. 그리고 지난 1년간 씰리침대 여주공장에서는 씰리 만의 136년 동안 쌓아온 품질에 대한 원칙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여 올해 더욱 성장하였다. 이번 ‘Sealy Made Your Bed (씰리 메이드 유어 베드)’ 프로모션은 공장 오픈 첫 돌을 축하하고, 국내 생산 씰리 매트리스를 통해 더 많은 한국인에게 숙면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씰리침대는 한국 소비자들의 숙면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인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매트리스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메이크 어 위시’ 매트리스는 씰리만의 핵심 기술인 ‘포스처피딕(Posturepedic) 테크놀로지’와 3단계 폼 설계 구조를 바탕으로 처음에는 부드럽게, 시간이 지나면 무거운 곳은 더욱 강하게 지지하여 정형외과적 최적의 수면 자세를 완성한다. ‘메이크 어 위시’ 매트리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에서는 ‘아이레(Aire)’ 매트리스를 특별가에 제안한다.

 

또한 12월에는 여주공장에서 새롭게 개발된 국내 생산 매트리스 2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티타늄포스처피딕 스프링과 촘촘한 미니포켓 스프링의 완벽한 조화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완성해 줄 이번 신제품 밀리(Milli) 매트리스를 사전 예약 및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주 월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씰리 매트리스와 침실 인테리어로 활용 가능한 베드 테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7일부터 매주 월요일에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 예정이다. (당첨 제품 배송 및 설치비는 당첨자 부담, 제품 구매 취소 시 당첨 취소)

 

전 세계 씰리침대 공장에서는 ‘GSM(General Specification Manual)’이라는 씰리만의 글로벌 가이드에 따라 제품을 생산하여 130여년 동안 쌓아온 품질에 대한 철학을 지켜 나가고 있다. 여주공장 역시 동일한 가이드에 따라 ‘메이드 인 씰리’ 라는 품질 보증을 완벽하게 실현 중이다. 씰리침대 여주공장에서 제품이 생산되기까지의 여정을 보여주는 다양한 ‘Sealy Made Your Bed(씰리 메이드 유어 베드)’ 비주얼은 씰리침대 공식 SNS 채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sealy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