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6일-서울)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7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다가오는 봄 웨딩시즌을 겨냥해 신제품 ‘밀리(Milli)’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 포스처텍 티타늄 스프링, 촘촘한 미니코일의 이중구조로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적으로 반응

– 신제품 출시 기념, 31일까지 ‘밀리(Milli)’ 및 ‘이디스(Edith)’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 실시

 

%ec%9d%b4%eb%af%b8%ec%a7%80-%ec%94%b0%eb%a6%ac%ec%b9%a8%eb%8c%80-%eb%b0%80%eb%a6%acmilli-%eb%a7%a4%ed%8a%b8%eb%a6%ac%ec%8a%a4-%ec%8b%a0%ec%a0%9c%ed%92%88

<신혼부부들을 위한 ‘밀리(Milli)’ 매트리스 신제품>

 

씰리침대가 선보인 ‘밀리(Milli)’는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인의 대표 신제품으로 섬세한 기술력을 통해 뒤척임이 심한 이들에게 편안한 수면 경험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혼수를 준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Posturepedic) 기술이 적용된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과 촘촘한 미니코일(MiniCoil)의 ‘이중 스프링(Spring on spring)’ 기술로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 숙면에 최적화된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스프링을 300°C 이상 고온에서 이중 열처리하여 소음 발생을 줄이고 내구성을 높였다. 씰리침대의 특허기술인 ‘유니키(Unikey)’도 탑재,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해주고 매트리스 사용 면적을 최대 20% 이상 확보해 보다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밀리(Milli)’는 화이트와 블랙 색상 마감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마치 호텔 침대와 같은 우아한 경험을 제안한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기능성 천연 소재 ‘텐셀(Tencel)’과 씰리침대만의 특허 받은 원단 처리 공법인 ‘스마텍스’를 적용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감촉은 물론, 높은 땀 흡수력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씰리침대는 31일까지 ‘밀리(Milli)’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프링이 들어간 ‘리프레쉬 뉴스프링 베개(19만8천원 상당)’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슈퍼싱글 구매 고객들에게는 ‘리프레쉬 뉴스프링 베개’ 1개를, 퀸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에서 ‘이디스(Edith)’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이번 행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디스(Edith)’는 ‘밀리(Milli)’와 동일 사양의 제품으로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혼수품 중에서도 특히 침대는 까다롭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이중 스프링 기술로 안락함과 지지력을 동시에 충족시키면서 우아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까지 겸비한 ‘밀리(Milli)’를 개발하게 됐다”며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들고자 하는 씰리의 철학을 담은 ‘밀리’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사은 행사를 통해 예비 신부들의 첫 출발을 적극적으로 응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밀리(Milli)’ 및 ‘이디스(Edith)’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www.sealy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b3%b4%eb%8f%84%ec%9e%90%eb%a3%8c1

 

%eb%b3%b4%eb%8f%84%ec%9e%90%eb%a3%8c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