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협찬

– 팍팍한 현실 속에서 행복을 찾아가는 남녀 주인공을 위한 침대 협찬

– 최상의 수면 경험 제공하는 매트리스와 미니멀한 디자인의 프레임 선보여

 

%eb%82%98%ec%9d%98-%ec%95%84%ec%a0%80%ec%94%a8-%eb%a9%94%ec%9d%b8%ed%8f%ac%ec%8a%a4%ed%84%b0-%ea%b0%80%ec%a1%b1%ec%bb%b7-%ec%b5%9c%ec%a2%85-%ea%b0%84%eb%9e%b5-%ed%81%ac%eb%a0%88%eb%94%a7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공식 포스터>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7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극본 박해영, 연출 김원석)에 침대를 협찬했다.

 

지난 21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주어진 인생에 순응하며 살아온 평범한 아저씨와 녹록하지 않은 현실에도 거칠게 버티며 살아온 차가운 여자 이지안이 서로를 만나 치유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무엇보다,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가진 김원석 감독과 박해영 작가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 및 수면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을 개발, 전세계인에게 사랑 받고 있는 씰리침대는 드라마 속 주인공 아저씨 박동훈의 침실을 비롯한 주요 공간에서 시그니처 매트리스와 프레임 S250을 선보였다.

 

%ec%94%b0%eb%a6%ac%eb%89%b4%ec%8a%a4_%eb%82%98%ec%9d%98%ec%95%84%ec%a0%80%ec%94%a8-ppl

<왼쪽부터, 씰리침대 ‘밀리(Milli)’와 프레임 ‘S250’>

 

씰리침대는 수면 시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자세를 찾아주는 독보적인 스프링 기술 ‘포스처피딕(Postruepedic)을 통해 견고한 내구성을 물론, 단단하고 안정감 있는 지지력으로 편안함을 제공해 최상의 수면 경험을 선사하는 매트리스 전문 글로벌 브랜드다. 신체 중 무거운 부분은 견고하게, 가벼운 부분은 부드럽게 받쳐줘 밤새 골격을 재배열해주고, 근육을 효과적으로 이완시켜 혈액 순환을 도와줌으로써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각박한 현실을 살아가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거칠었던 하루를 편안하게 마감하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요 소품으로 침대를 협찬하게 됐다”며, “씰리침대는 이번 협찬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한층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드라마에 협찬한 매트리스 밀리(Milli)와 동일 사양의 제품으로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에스트로(Maestro)’가 있다.

 

한편, ‘밀리(Milli)’ 및 씰리침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www.sealy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