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을 위한 10가지 팁

씰리침대는 당신을 위한 안식처입니다. 바쁜 하루가 끝난 후 지친 근육들을 풀어주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야만,
또 다른 아름다운 하루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의 숙면을 돕는 10가지 쉬운 팁들을 확인하세요.

규칙적인 수면 시간과 기상 시간을 지켜주세요. 당신의 생체 리듬을 맞춰줄 것입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되, 잠들기 직전 시간은 피해주세요.

오후에는 특히 카페인 섭취량을 줄이시고, 잠들기 전 알코올 섭취는 삼가 주세요.

좋은 침대에서 주무세요! 베드셀렉터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침대를 찾도록 도와 드립니다.

당신의 생체 리듬을 흐트러뜨리거나 밤중에 당신을 깨울 수 있는 니코틴 등의 자극적인 물질은 피하세요

잠들기 전에는 과식이나 설탕 함량이 높은 간식은 피하세요.

수면을 부르는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예를 들면 잠들기 전 따뜻한 물로 목욕하기, 편안한 음악 감상하기 등)

가능하면 침실은 어둡고 조용하게, 쾌적한 온도를 유지해주세요. (약 16-20°C)

당신의 침대는 잠을 자는 공간입니다. 독서나 TV 시청, 작업, 음식 섭취 등의 다른 일은 삼가 주세요.

30분 넘게 잠들지 못한다면, 침대를 나와 따뜻한 우유나 허브 차 등을 마신 후 다시 잠을 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