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문의

고객님이 두번 연락하시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전 체크리스트

Ⅰ. 사전에 확인해 보셨나요?

  • 품질보증: 보증기간 및 조건, 보증내용(품질보증서)

  • 라벨 확인

  • 고객카드 및 영수증 준비: 정확하고 신속한 A/S 처리를 위해서 품질보증서 상의 고객카드 및 제품 구매 영수증을 준비해 주십시오.

  • 수입 침대의 경우, 품질보증서 상의 판매사가 씰리코리아가 아니면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Ⅱ. 라벨 확인하는 법

label

매장에 우선문의

우선 매장에 접수하셨나요?

  • 제품 A/S, 환불 및 반품은 구입하신 매장에 우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 A/S 절차 및 연락처는 제품을 구입하신 매장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A/S 되는 제품 품목

씰리 매트리스와 파운데이션(하단매트리스) 제품만 A/S해 드립니다.

(가구 프레임 및 기타 가구 A/S 구입하신 매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matt

・ 매트리스
・ 파운데이션(하단매트리스)

  • 씰리 A/S

・ 나무/가죽 등 프레임

・ 포스처매틱 전동침대 프레임

  • 백화점 판매 모델만 씰리 A/S

백화점

판매점

온라인 쇼핑몰

코스트코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