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내용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하단 정보로 이동

고객센터

A/S

A/S 접수방법 안내

[ 알려드려요! ]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보증기간이 경과 된 제품이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하자의 경우에는 유상수리가 진행됩니다.

매트리스는 해당 모델의 세그먼트 및 원산지에 따라 보증기간이 상이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품질보증서 참조 부탁드립니다

1) 유/무상처리 기준

무상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유상수리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보증기간 이내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외관이상의 경우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않아 발생된 하자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자연환경 요소로 이한 하자의 경우(햇빛, 물, 불 등)
전문기사 배송 및 설치 이후 전문기사가 아닌 사람이 분해 재설치의 경우
당사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
제품의 하자내용이 아닌 매트리스 경도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2) A/S 가능품목

  • 매트리스, 파운데이션(하단 매트리스)
  • 프레임, 포스처매틱 전동침대

해외 직구 등을 통하여 직접 수입한 침대 또는 병행수입 제품의 경우, 품질보증서 상의 판매사가 씰리코리아가 아니면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매트리스, 파운데이션(하단 매트리스)
  • 프레임, 포스처매틱 전동침대

[ A/S 처리 순서 ]

  1. 1 접수 제품명 및
    구매처, 구매시기 확인
  2. 2 고객센터 접수
  3. 3 수거기사 지정 및
    방문일정 확정
  4. 4 제품 수거 후
    A/S 처리
  5. 5 A/S 완료
    제품 재설치

1) 접수창구 안내

  • 고객센터 : 1588 - 7703 월~금(9:00 ~ 17:30)
    * 주말, 공휴일 휴무

2) 라벨(제품명) 확인방법

  • 제품상담 및 A/S 접수하시기 전에 제품의 모델명을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매트리스 좌/우측 옆면의 라벨에서 제품명 확인 가능합니다. 라벨보는 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라벨에 제품종료(세그먼트), 제품그룹명, 제품명이 들어가있습니다.

[ 구매처 별 A/S 단계별 담당 안내 ]

구매처 별 A/S 단계별 담당 안내 - 구분, 구매처, 백화점, 대리점, 온라인쇼핑몰, 코스트코
구분 구매처 백화점 대리점 온라인쇼핑몰 코스트코
어디에 문의하나요? 구매 매장 구매 매장 구매 쇼핑몰 고객센터 구매 매장
누가 수리할 제품을 가져가나요? 씰리코리아 본사 구매 매장 씰리코리아 본사 씰리코리아 본사
누가 수리된 제품을 보내주고 연락하나요? 씰리코리아 본사 구매 매장 씰리코리아 본사 씰리코리아 본사

온라인 A/S 신청서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씰리코리아(유)는 A/S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필수항목 : 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A/S 신청내용, 정보(서비스 접수정보, 서비스 처리결과 정보 등) 수신 여부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씰리코리아(유)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A/S 업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는 A/S 완료 1년 후 파기합니다.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시면 아래 네모 칸에 “V” 표시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항목은 필수 입력해주세요

온라인 A/S 신청서
*접수유형
*이름
*휴대전화

입력된 휴대전화번호로 답변을 드리오니 정확한 작성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입력된 메일로 답변을 드리오니 정확한 작성 부탁드립니다.

*주소
제품명

* 제품명은 매트리스 하단면의 제품명 라벨을 확인해주세요.

구입처 및
구입시기
*제목
*상세내용
0/4000자
첨부파일
  • 첨부파일은 최대 3개까지 jpg, jpeg, png 종류만 업로드가능합니다.
  • 불편하거나 A/S를 받을 곳에 대한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접수해 주신 AS건은 순차적으로 확인 및 처리되며,
일주일이내에 고객님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 처리중입니다.